본문바로가기

사내뉴스

  • HOME
  • 공지&뉴스
  • 사내뉴스
   
상세보기
제목 [교육] CS(Customer Satisfaction) 친절교육 실시
이름 관리자 날짜 2017-02-23 조회수 1352
첨부파일 캡처.JPG

                  - CS(Customer Satisfaction) 친절교육 실시 -

  

당사는 고객응대 기법과 상담능력 배양을 통한 직원 자질 향상 및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하여

2017년 2월 15일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국기업교육원 소속 박현숙 강사님을 초빙하여 고객

만족 및 서비스 마인드 확립, 불만 고객응대, 전화매너, 이미지메이킹,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내용으로 하는 CS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질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할것

이며,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캡처.JPG